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에코몽입니다.

 

 

수많은 매체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현대인에게 눈 관리는 이제 필수인데요. 저는 어릴 때부터 고도근시, 고도난시로 하드렌즈를 착용하며 살아오다 성인이 된 이후 렌즈삽입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후 눈 관리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며 눈 영양제를 복용하기 시작했었답니다. 그래서 제가 복용하고 있는 눈 영양제인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는 온라인으로도 쉽게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3개월분에 34000원으로 구매를 하였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라 생각됩니다. 배송 소요기간은 2-3일 정도 걸렸습니다. 박스 안에 구성품은 선물용 포장백,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3개월분, 저분자 콜라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영양성분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의 주 핵심성분은 루테인과 지아잔틴입니다. 

 

루테인 눈 망막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로, 강한 빛이나 여러가지 유해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하게 하는 물질
지아잔틴 황반의 중심부에 집중되어 있으며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함

 

두 성분의 공통점은 체내 합성이 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는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에 포함된 함유량은 루테인 18.182mg, 지아잔틴 1.818mg입니다. 이 외에도 비타민C, 비타민E, 구리, 아연과 같은 기능성 원료가 포함되어 있어 세포 보호와 항산화, 면역기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올바른 복용방법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의 복용방법은 1일 1회, 1알을 소량의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입니다. 저는 아침 식후 15분 이내 섭취하고 있습니다. 비타민C가 포함되어 있어 특별히 복용 시간에 구애를 받지 않으나 공복에 섭취 시 메스꺼움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사진과 같이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눈 영양제는 크기가 작아 부드럽게 삼킬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제품이 안전하게 밀폐적으로 보관되어 있습니다. 공기를 차단하여 제품의 산화나 오염을 예방합니다. 또한,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하고 낱개로 분리할 수 있어 어디서든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섭취가 가능합니다.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의 보관방법은 그늘지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며 개봉 후에는 바로 섭취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다른 의약품을 섭취 중인 사람은 반드시 섭취 전에 전문의와 상담을 하고 복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추천 대상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와 더불어 눈 영양제를 추천하는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눈의 노화가 진행되는 성인 남녀

- 렌즈삽입술, 라식, 라섹 등 수술을 한 사람(각막세포가 손상되면 눈의 노화가 빨라짐)

- 책, 컴퓨터를 장시간 동안 보는 직장인 또는 학생

- 스마트폰이나 TV 등을 자주 시청하는 분

 


저도 렌즈삽입술을 한 뒤 매년 정기검진을 받고 있습니다. 각막세포가 손상되면 눈의 노화가 진행되고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저뿐만 아니라 수많은 분들이 현대사회에서 컴퓨터, TV, 휴대폰 등 매체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건강을 위해 눈 관리하는 것은 이제 필수입니다. 저도 꾸준히 복용하며 눈의 피로감이 많이 줄어든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눈 영양제에 대해 모르셨거나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제품에 대해 궁금해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내용이 마음에 들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구독하기도 눌러주세요♥  


에코몽의 건강한 지식
블로그 이미지 에코몽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